글로벌게이머즈

글로벌게이머즈

블루 아카이브에 아이돌 그룹 '앤틱 세라핌' 데뷔

메뉴
0 공유

뉴스

블루 아카이브에 아이돌 그룹 '앤틱 세라핌' 데뷔

'사쿠라코'. '마리', '미네' 아이돌 버전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5-04-16 23:09

'앤틱 세라핌'의 인게임 가구 특별 상호작용 예시 이미지. 사진=넥슨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앤틱 세라핌'의 인게임 가구 특별 상호작용 예시 이미지. 사진=넥슨게임즈'

넥슨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국내·글로벌 서비스하는 '블루 아카이브'에 3인조 걸그룹 아이돌 '앤틱 세라핌'을 주인공으로 한 이벤트 스토리 '세레나데 프로미나데(Serenade Promenade)'가 업데이트됐다.

블루 아카이브에 15일 추가된 이번 스토리는 트리니티 연합학원의 수녀회 시스터후드의 '사쿠라코', '마리'와 구호기사단장 '미네'가 학원 축제를 맞아 각 동아리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앤틱 세라핌'이라는 아이돌을 결성한다는 이야기를 다룬다.

스토리에 맞춰 세 캐릭터가 아이돌로 분장한 모습이 새로운 플레이 가능 캐릭터로 등장했다. 이중 사쿠라코(아이돌)과 마리(아이돌)은 기간 한정 획득 가능한 3성 캐릭터로, 미네(아이돌)은 이벤트 스토리를 플레이하며 획득, 성장시킬 수 있는 1성 캐릭터로 등장했다.

인게임 캐릭터로서 사쿠라코(아이돌)은 전장에 투입되지 않는 스페셜 캐릭터들의 치명타 피해를 강화한다. 마리(아이돌)은 아군 회복과 각 캐릭터의 Ex 스킬 코스트 감소 등의 효과를 복합적으로 지원한다. 미네(아이돌)은 아군 캐릭터들을 특정 위치로 이동시키고 공격 속도를 높여주는 Ex스킬을 보유했다. 세 캐릭터 모두 독특한 기믹을 갖춘 지원형 캐릭터다.

새로운 캐릭터들 외에도 오는 16일, 제약해제결전의 두번째 보스 '호크마'가 새로이 등장한다. 특수장갑 캐릭터인 만큼 '신비' 공격 타입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공략해야한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저작권자 © 글로벌게이머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