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게이머즈

글로벌게이머즈

장수 MMORPG '나이트 온라인', 2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메뉴
0 공유

뉴스

장수 MMORPG '나이트 온라인', 2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이상훈 기자

기사입력 : 2024-07-08 10:52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22주년 기념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엠게임이미지 확대보기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22주년 기념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엠게임
엠게임은 노아시스템과 공동 개발해 서비스 중인 글로벌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22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2002년 국내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2003년부터 북미, 유럽 등 총 30여 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온라인게임이다. 국가 간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정통 MMORPG로, 2022년에는 3년 만에 신규 서버를 오픈하며 폭발적인 매출 상승세를 보여줬다. 이러한 열기는 2023년에도 이어져 서비스 이래 최대 연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나이트 온라인'은 서비스 22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슬란트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경험치와 아이템을 지급한다. 유저의 레벨 범위에 있는 몬스터 또는 적국의 유저를 처치할 경우 일정 확률에 따라 '태양의 빛'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로나크랜드에 있는 적국 유저를 처치하면 기여도와 2배의 래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우스, 액자 및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빠른 성장을 위한 경험치 30% 추가 이벤트도 진행되며,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파토스의 축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나이트 온라인’ 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 코너에 22주년을 기념하는 축하의 글을 기재한 유저에게는 화룡의 날개 교환권(1일)과 기념일 엠블럼 교환권(1일)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22년이라는 기간 동안 나이트 온라인을 사랑하고 응원해준 유저들을 위해 계정 생성일을 기준으로 최대 20년차까지 특별한 칭호를 부여한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 최병헌 이사는 "'나이트 온라인'이 오랜 시간 동안 서비스를 할 수 있었던 것은 22년이라는 긴 세월을 함께 해준 유저분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22주년을 기념해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이트 온라인’의 22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훈 글로벌게이머즈 기자 sanghoon@g-enews.com
<저작권자 © 글로벌게이머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