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게이머즈

글로벌게이머즈

"서머너즈 워에서도 지는 거에요?" "이겨."

메뉴
0 공유

뉴스

"서머너즈 워에서도 지는 거에요?" "이겨."

천공의 아레나·주술회전 컬래버레이션 31일 개시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4-07-24 10:13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주술회전 컬래버레이션 예고 영상 갈무리. 사진=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주술회전 컬래버레이션 예고 영상 갈무리. 사진=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

컴투스가 자사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 컬래버레이션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컬래버레이션 예고 영상에는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등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 4인이 등장, 각자의 기술을 선보이는 모습을 담았다.

주술회전은 일본에서 2018년 연재를 개시한 초능력 배틀 만화로, 일본의 토속적인 주술을 주요 테마로 한다. 국내에서도 '지는 거에요? 이겨.', '작별이다 최강. 내가 없는 시대에 태어났을 뿐인 범부여' 등의 대사들이 유행어가 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4인의 캐릭터들이 게임 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몬스터(소환수)'로 구현될 것으로 짐작된다.

컴투스는 올 1월, 폴란드 유명 게임 '위쳐 3: 와일드헌트'와 컬래버레이션했다. 당시 위쳐 3의 캐릭터 '리비아의 게롤트', '시리', '벤거버그의 예니퍼', '트리스 메리골드' 등 4인이 플레이 가능 몬스터로 구현됐다.

서머너즈 워와 주술회전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오는 31일 시작될 예정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저작권자 © 글로벌게이머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